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스타벅스 2021 여름 e-프리퀀시 랜턴 후기

반야 Prajna 2021. 6. 28.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
오늘은 스타벅스 2021 여름 e-프리퀀시 핑크 랜턴 후기
포스팅하려고 왔어요!

올해 프리퀀시 증정품은 쿨러랜턴인데요,
색상 및 종류는 아래 사진과 같아요.
(쿨러 핑크는 이미 전량 소진입니다 :0)

 

저는 스벅 매니아는 아닌데..
우유를 잘 안마시고, 아메리카노 안좋아해서..
커피먹으면 두유라떼, 두유카페라떼, 두유로 바꾼 그린티라떼를 많이 마셔요!

그래서 주변에 만만한 카페가 스벅이라..
겸사겸사 프리퀀시를 다 모았어요!
사실 지지난주에 회사 동기들이랑 교육 들으면서..
점심시간에 돌아가면서 커피 쏜게 컸습니다 ㅋㅋㅋㅋ



캠핑에 관심이 1도 없어서 쿨러도 랜턴도 so so 라서
친구한테 줄까하다가 마침 어머니가 랜턴을 시골집에 두면 유용할 것 같다해서
받아왔어요 흐흐..

색상은 제가 좋아하는 핑크로 !
참고로 쿨러 중 네이비와 랜턴 중 크림화이트 컬러는 구매만 가능해요~

올 해부터 상품 교환 시, 사전예약이 필수라해서
예약을 했는데 혹시나 하니 역시나 쿨러는 거의 매진이었고,
랜턴은 꽤 있었어요!

예약시스템이 예약일로부터 3일 후부터 수령 가능하게끔 설정되어 있었고
사실 저는.. 원래 이런 유행템에 관심이 없어서
3일 기다리는 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았어요 흑
그리고 요즘 건망증이 심해져서 까먹고 있다가 겨우 다녀왔네요!

수령할 때 주의사항을 설명해주셨는데
건전지 or 충전기 둘 중 하나만 사용하라고 하더라구요.

건전지를 낀 상태에서 충전기를 사용하면 고장나니 유의하라고 하셨어요!

건전지는 AA사이즈 3개가 필요해요!

 


집에 와서 랜턴을 열어보니
핑크색 색상이.. 좀 장난감스러워서 매트한 블랙이 나았으려나 싶었어요.
핑크색도 쿨러처럼 무광이었으면 훨 예뻣을듯요..




그리고, 랜턴 빛은 주황빛이고 밝기 조절이 가능해요!



뒷 부분에 블루투스 연결 버튼이 있고,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예상치 않은 개이득!
음질은.. 딱 캠핑용? 엄청 좋지는 않은데 우렁차고 잘 퍼지는 음질이었어요 ㅋㅋㅋㅋ


블루투스 연결 list에 딱 직관적으로 "STARBUCKS SINGING LANTURN"이라고 뜨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랜턴 무게가 많이 가벼워서 캠핑 많이 하는 분들께는 너무 유용할 것 같아요!
저도 유용하게 잘 써보겠습니다 :)


참고로 스타벅스 스티커 적립기간은 7월12일까지이고,
블렌디드 또는 프라푸치노 음료 3잔 포함 17잔을 마셔야 증정품 1개와 교환 가능해요.
증정품 예약 수령은 7월19일까지 1주일을 더 주니
모두모두 맛있는 음료도 마시고
증정품도 받으셔서 enjoy camping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