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강남역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누볼라(NUVOLA) 추천 / 전메뉴 테이스팅 후기

반야 Prajna 2022. 11. 28. 1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아이스크림 젤라또 맛집,
누볼라(NUVOLA) 추천 포스팅입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12 솔라티움시티 3층 307호
운영시간: 오전11시 - 오후 11시 (일요일 휴무)


강남역 근처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간단하게 디저트를 먹고싶은데, 찾다가 발견하고 가보았어요.


매장이 1층이 아니라서 멀리서 간판을 확인할 수 없고,
매장의 위치가 강남역 신분당선 빌딩숲 속에 한 오피스텔로 들어가야해서
이게 맞나.. 싶었지만, 매장 밖에 표시된 작은 간판을 보고 들어갔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왼쪽으로 꺾으면 바로 매장이 보여요


매장 내부


매장은 꽤나 작지만, 분위기가 좋았어요.
어두운 분위기에 조명으로 장식했고 메탈 소재의 가구가 아이스크림이랑 잘어울렸어요.



좌석은 4테이블 정도 있었고, 사람들이 꽤 붐비는걸로보아 인기맛집 같았어요.
직원들도 역시나 자리를 먼저 확인한 후에 주문을 하라고 안내하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저희는 만석에 도착했지만
아이스크림 주문과 동시에 자리를 get할 수 있었어요!


메뉴 및 가격


아이스크림 선택지는 매일매일 변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주문 전 전메뉴 테이스팅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래서 하나씩 먹어보면서 어떤 맛을 2가지 선택할까 심사숙고할 수 있음...
2가지 맛을 골라서 두 가지 맛의 평균을 가격으로 책정하는 시스템이었어요.
(나 왜이렇게 말 어렵게하지… 예를들어 수박, 포도맛을 고르면 6000원이에요)




포장메뉴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커피메뉴도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맛 후기


전체적으로 맛이 진하고 생생했는데 자리에 앉아서 보니
애플망고, 블루베리 생과일들이 보이는걸로보아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넣는게 맛의 비결인 것 같았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젤라또 중 가장 신선한 맛이 강했어요!



저희는 애플망고/커피 그리고 수박/포도맛을 주문했는데요,
이렇게 예쁜 플레이팅에 아이스크림을 받았어요.
토핑으로 올라간 과일도 세상 신선..
(이렇게 톡톡 터지는 블루베리는 처음이에요!)

그냥 진짜 다 맛있으니 상큼한 과일맛이 땡기는지 밀키한 우유재질이 땡기는지
그날 기분에 따라서 골라도 될듯,,,
전메뉴 테이스팅을 해주는거에서 이미 자신감 자부심 인정..!

근데 저희는 사실 저녁을 먹고왔어서 전메뉴테이스팅으로 충분히 배가 불렀어요...
양도 많고,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지만 다먹고나니
디저트치고 엄청 배불렀어요 😌



강남역에 생각보다 아이스크림가게가 없는 것 같아요
술마시고 잠깐 들려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술을 깨도 좋을 것 같고,
저녁 먹고 입가심으로도 추천드려요.

위치가 살짝 애매하지만,,
찾아갈 가치가 분!명! 있는 곳이었어요.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