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군자 카페추천 보난자커피 - 메뉴, 가격, 주차 및 할인정보

반야 Prajna 2022. 11. 14. 1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요즘 완전 꽂힌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해요
어린이대공원 맞은 편에 위치한 보난자커피입니다.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 239-1 B동 1층 보난자 커피
운영시간: 오전9시 - 오후 10시 (라스트오더 오후 9시50분)
군자역 7번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매장이용 시 1시간의 무료주차 가능



요즘 날씨가 좋아서 어린이대공원 산책하다가 발견했는데, 주말엔 엄청 인기가 많은 카페더군요?

친언니가 보난자커피에서 원두를 산다길래
굳이...? 라고 생각했었는데
커피 마셔보고 인정킹정 했어요 하하
원두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카페 인테리어


총 2층짜리 카페이고, 2층이 1층보다 훨씬 넓고 자리가 많아요!

밖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는데 이제 날이 추워져서
앉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어린이대공원 건너편이라서 단풍구경도 할 수 있고,
넓은 인도를 잘 활용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층은 훨씬 넓고 계단 기준 좌측에 통창이 있어요


우측은 창문 없이 단정해요,
공부하기 좋을 것 같은 책상!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통창 바로 옆에서 디저트를 만들고 있었어요!


메뉴 및 음식 후기


눈과 코를 자극하는 디저트의 유혹
디저트류 중 마블초코파운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초코디저트를 그닥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이거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디저트 뿐만 아니라 가벼운 식사를 제공하는 것 같았는데
제 취향은 아니라서 패스했어요 ㅎㅎ

 


메뉴에서 피콜로를 보자마자 바로 호기심이 발동해서
피콜로를 시켜봤지만, 피콜로는 맛이 없었어요..
(피콜로 비추,,,)
친구는 콜드브루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전반적으로 산미가 강한게 특징이에요!


피콜로를 빠르게 마시고 바로 아이스라떼를 시켰는데
아이스라떼가 정말 맛있더군요?
저는 산미가 강한 원두로 만든 라떼를 좋아하는 취향이라
진짜 제가 살면서 먹어본 라떼 중 손가락에 들 정도로 ,,
너무 좋았어요.
(현재 커피 맛집1위 등극)


 

주중 아침할인 정보

 

주말에 갔을 땐 사람이 정말 많았어서.. 정신없다고 생각했는데
자꾸 커피맛이 생각나서..
일주일 내내 보난자커피 앓이하다가
결국 월요일 아침 요가수련 마치자마자 오픈런했어요.


전 그냥 라떼가 먹고싶었을뿐인데,
평일 9-11시에는 아침할인이 있더라구요,
오예!!!
앞으로 수련하고 자주 여기로 올 것 같아요 히히


아침에 오니 저처럼 노트북 하나 들고 오는 분들이 꽤 있었고,
통창 너머로 낙엽을 보면서 개인작업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음악소리가 조금 커서 정신이 없었지만
아마도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음악소리를 키운 것 같아
볼륨을 줄여달라고 요청드리니 흔쾌히 들어주셨어요!

이상 어린이대공원 근처에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보난자커피를 강력추천하는 글이었습니다,,
한 주 잘 보내세요 모두! 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