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역삼 카페추천 - 투오프커피

반야 Prajna 2022. 12. 9. 1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오늘은 역삼동에서 가볼만한 카페를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공간이 넓었던 투오프커피입니다!


투오프커피

 


지도: 서울 강남구 역삼로9길 20 1층
운영시간: 월-토 오전8시 - 오후 10시 / 일요일 휴무


인테리어 및 카페분위기



카페는 전체적으로 주황색을 포인트로 한 인테리어를 하고 있어서
근처에 가시면 찾기 쉬울 거에요.


채광이 좋은 위치에 넓은 공간과 책상으로 이루어진 카페
여유롭게 수다떨거나 개인작업하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중앙에 담요가 비치되어 있어서 추울 때 담요를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커피를 만드는 주방이 카페 중앙에 있는게 독특했고,
비치된 디저트류가 시선을 끌더라구요!


메뉴

 


커피메뉴도 다양했고, 일반 음료 메뉴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일반 카페의 가격이었어요!
(요즘은 아메리카노 4500원, 라떼 5000원 정도가 평균가 같네요 ..ㅎㅎ)



특이한건 카페에서 오후 5시 이후에 맥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안주메뉴는 배달이나 테이크아웃으로 사올 수 있었고,
매장에서 제공하는 메뉴도 4가지 있었어요.
테이블차지 1인당 15000원을 내면 맥주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커피 및 디저트 후기


저희는 아이스라떼와 스콘, 쿠키를 시켜보았는데
커피 맛은 좋았고 디저트는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에 간다면... 커피만 마실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역삼역 근처에 약속이 있다면,
가볍에 음료 한 잔 하고싶다면
음료가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넓었던 투오프커피, 추천드려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