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역삼 카페 맛집 추천 - 카페413프로젝트

반야 Prajna 2021. 6. 29. 2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역삼 카페 분위기 맛집! "카페413프로젝트"에요


친구들이 역삼에 놀러오면 대접하기 좋은 곳!
소개팅 데이트에도 좋은 곳!
데려가면 다들 우와.. 역삼에 이런 곳이 있었어? 하는 곳!
그러면 뭔가 인싸된 느낌적인 느낌~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97길 19-11
영업시간: 화-일 10:30am-10:00pm (일요일은 9시 마감)/월요일 휴무





인테리어식물이 많고 건물 외벽이 빈티지 느낌이 나고,
실내에도 식물이 많아요.
그리고 조명은 조금 어두운 편!


요즘 가면 입구에 고양이 한 마리가 있는데
완전 개냥이에요.. 너무 귀엽고... 얌전해서
이뻐죽겠어요~ ㅎㅎㅎ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카페 음료 메뉴도 다양하고,
브런치 메뉴도 다양해요!(그리고 브런치 짱 맛있어요..)
글구.. 주문하는 인포 옆에 케이크도 비쥬얼 짱짱맨..

저는 감바스오믈렛에그베네딕트아이스아메리카노1잔 디저트로 티라미수를 먹었습니당

브런치 가격대는 13,000-16,000원정도고, 음료는 4-6000원?, 케이크는 한 조각에 7천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에그베네딕트🎁


에그베네딕트 오랜만에 먹었는데
연어도 상큼하고 도 쫄깃하고 맛있었고,
채소도 많고
나이프로 딱 자를 때 수란이 터지는 기분이 좋아용 ㅋㅋㅋㅋㅋ
사이드에 살짝 제공된 아보카도랑 곁들어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요 :ㅇ

🎁감바스오믈렛🎁


감바스오믈렛.. 너무 맛있어요! 감바스에 문어가 들어가 식감도 좋고,
빵에 오일 찍어먹으면 적당히 짭짤하면서 맛있어서
빵 리필해서 먹었어요 흐흐...

오믈렛도 부드럽고 적당히 cheezy 해서 좋았어욤...

여기 정말 브런치메뉴가 다 맛있고,, 예쁘고,, 기분 좋아지는 dish에요 ㅎㅎㅎ

🎁티라미수🎁


티라미수얼그레이티라미수라서 한 입 딱 먹으니 아주 상큼하더라구요~
기분전환이 되는 맛!



사실 자주 오는 카페라 그닥 포스팅 할 생각을 안하고 있었는데
5월초에 하남에 카페웨더에 다녀온 적 있거든요,
거기가 분위기는 참 좋은데, 음식 맛이 아쉬웠어서
음식은 역시 413이 더 맛있구나 생각하다가
포스팅 해서 소개드려야겠다 싶었어요 ㅎㅎㅎ


역삼에 갈 일이 있다면
그리고 여유로운 일정이라면,
카페 투어를 사랑하신다면,
카페413프로젝트 정말 강추합니다 :)!!!

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