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카페 추천 - 동대입구역 한옥카페를 즐길 수 있는 공부하기 좋은 카페 커피빈, 주차 및 할인정보

반야 Prajna 2022. 11. 25. 1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오늘은 서울 한옥카페 추천,
동대입구역 2번출구에 위치한 커피빈을 소개하려고 해요.


카페는 건물3채로 이루어져있고, 모두 1층짜리 건물이지만,
서울 중앙에 작은 제주도 카페처럼 돌담과 한옥느낌의 작은 건물들, 그리고 그 사이의 야외 테라스까지
독특하고 편안한 카페였어요.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11
운영시간: 오전 7시 - 오후 11시 (휴일 없음)
주차: 매장 앞 주차공간에 가능


카페 내부 소개



커피빈은 반려동물과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입구에 반려동물을 환영한다는 글귀와 펫티켓을 표시하고 있구요.

카페 내부에는 강아지들이 놀 수 있는 작은 공간도 마련되어있네요.



그리고 또 특이한 점은 카페가 1층으로 이루어진 집 3개를 카페로 사용한다는 점이었어요.




1. 카페 입구와 주문 및 음료제작이 있는 건물


일반적인 카페 분위기였고, 간단하게 커피를 즐길 분들이 많이 앉아계셨어요.



2. 공부하기 좋은 환경의 조용한 건물


여기는 진짜.. 동대입구학생들 너무 축복받았다 싶을 정도로 예쁘고 대만족스러운 공간!


3. 제주도가 떠오르는 분위기의 건물


푹신한 소파와 적당한 조도에서 대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직장인분들이 야외테라스나 이 곳에서 점심식사 후 커피를 즐기고 있었어요.




아침할인 정보 및 귀리우유 변경 가능


커피빈은 오전10시까지 음료 1잔당 스콘, 베이글, 잉글리시머핀, 크로크무슈 메뉴를 각 1500원에 판매하는
아침할인이 있어요.


그리고 텀블러를 사용하면 300원 할인 또는 스탬프 1개 더 적립이 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5000원) + 스콘 (1500원) 에 텀블러로 주문하여 총 6200원으로
한 끼를 해결했어요..!



스콘의 맛은 약간 과자 에이스가 떠오르는 흔한 맛이었지만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꿀조합!
믹스커피에 에이스가 있다면 아메리카노엔 스콘이쥬...

그리고 우유가 들어가는 음료는 오트사이드 오트밀크로 변경가능합니다.


반려동물을 환영하는 매장인 만큼,
매장에 고양이가 있었어요.



한옥인테리어에, 동물, 나무가 함께 있는 공간이
참 자연친화적이고 행복했어요 !

공부하기 좋은 카페로도,
편안한 소파와 예쁜 풍경을 즐기며 친구와 가기에도
너무나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