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

[일상나들이] 블루베리 농장 체험(Feat. 양평 해피베리농장)

반야 Prajna 2021. 6. 30. 1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
오늘은 블루베리를 직접 따서 먹어보고 사올 수 있는

"블루베리농장 체험"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저는 부모님댁 근처인 양평 해피베리농장에 다녀왔어요!
네이버에 양평 해피베리농장 검색 또는 아래 정보 참고!

💜주소: 경기 양평군 양동면 장재터길 65-10 해피베리농장
💜전화: 0507-1337-1570
💜운영시간: 매일 00:00 - 24:00
💜홈페이지: https://hpfarm.modoo.at


가자마자 자연이 물씬 느껴져서...
바구니를 받자마자 "아 이건 혼자 즐기기 아깝다, 포스팅 감이다!" 싶어서
바로 카메라를 들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여기가 모두~ 블루베리 나무라는게 믿겨지시나요?
전 진짜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


💜블루베리 종류💜


주인어머니께서 블루베리 종류, 따는 법, 종류에 따른 맛 등을 설명해주셨는데
양평 해피베리농장에는 블루베리 종류가 12가지라고 해요.

그 중 돌아다니면서 한 두개씩 따 먹어보고,
입맛에 가장 맞는 종류를 딸 수 있게끔 해주세요 ㅎㅎㅎㅎ


저희는 노스랜드콜린스를 pick 했어요!

 

노스랜드가 좀 알이 작고 새콤달콤하고 아주 푸르스름 -> 보라색으로 익고

콜린스는 알이 굵고 달달하고 붉은 색을 거쳐 보라색으로 익더라구요 ㅎㅎㅎ


💜체험 후기💜




블루베리를 따다보면 완전 푹 익은 보라색만 따라고 설명을 해주세요.
저는 신나서 설명 제대로 안듣고... 약간 보라색과 연두색이 섞인 덜 익은 애들도
먹어보니 먹을 만하길래 신나게 다 땄다가 마지막에 좀 죄송하고 민망했어요 ㅋㅋㅋ


블루베리를 따면서 바구니에 넣기도 하지만
바로바로 먹어도 된다해서 목 마르면 블루베리로 갈증을 해소했어요 :)
근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제 인생 역대급 블루베리 !)
계속 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 먹고... 많이 따고
결국 많이 많이 담아왔습니다.

저는 정말 블루베리 따는게 적성인지...

초록색 밭에서 자연 소리 들으면서
그 섬세하게 익은 것만 따고,
바구니에 쌓이는 보라색 블루베리를 보니
정말 행복한 경험이었어요...💜💜💜💜


제가 pick한 블루베리나무의
따기 전/후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깨끗하게 잘 했죠?

그리고 전 벌레를 진짜 무서워하는데 여기는 벌레가 거의 없어서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너무 재밌었어서 다음주에 또 가려구요!


그리고 해가 너무 쨍쨍하면 힘들 것 같고
적당히 구름 있는 선선한 날 가는 것을 추천해요 ㅎㅎ

복장은 벌레와 나무가지에 긁힐 수 있으니 긴팔 긴바지 추천합니다~~ 장갑은 따로 필요 없어요!

💜가격💜

 

블루베리 따는 체험 시, 체험비는 없이 20,000원/kg이고
체험 없이 블루베리 구매 시 25,000/kg 라고 해요 :)

💜보관법💜


2주까지는 냉장 보관이 가능하고
그 이후엔 냉동 보관 해놨다가 아이스크림처럼 꺼내먹어도 되고
요거트나 스무디에 넣어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냉동블루베리 사용법💜


전 평소에 요거트에 견과류, 블루베리 섞어먹는 것도 좋아하고
오버나이트오트밀에 블루베리를 넣어 만들거나,
블루베리 스무디도 자주 해먹어서...
너무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블루베리는 7-9월이 제철이라고 하니,
7월 중 바람쐬러 놀러와서 일손도 도울 겸, 경험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ㅎㅎㅎㅎ
이사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