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군자 맛집 - 오픈런 아니면 못 먹는 수제만두가게 이화만두 / 운영시간, 웨이팅 후기, 가격정보

반야 Prajna 2022. 11. 25.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오늘은 만두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군자역을 오전11시쯤 지나가다보면 엄청 긴 줄을 발견할 수 있는...
엄청난 맛집포스를 자랑하는 가게가 있길래 가보았어요!

지난번 친구가 한강피크닉 때 만두를 사왔었는데,
같은 만두더라구요! 정말 맛있었는데 .. 역시 웨이팅 맛집이었다니...!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8-1 이화만두
운영시간: 11시 - 8시 (그러나 11시, 5시에 하루 2번 열리고, 20분만에 모두 매진되는 매직...)


웨이팅 정보


군자의 이화만두 외관은 정말 작지만, 웨이팅을 해도 못먹는 경우가 많아서
매장오픈시간 20분 전인 10시40분쯤 줄을 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오후 판매는 5시에 연다고 하니, 그 때도 20-30분 전 도착하시어 줄을 서면
거뜬히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웨이팅 후기)
저는 월요일 아침 댓바람부터 달려가서 만두를 사보았는데요...
10시 50분쯤부터 문을 슬슬 열고, 주문을 받기 시작해요.
만두를 찌고, 식히고, 팩에 담고, 포장이니 줄이 금방 줄어서
11시 정각에 만두를 구매할 수 있었고, 제 뒤 줄은 이정도였어요.



가격

 


만두 종류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2종류가 있는데, 각각 5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6000원이에요.

만두 크기가 엄청 커서.. 1-2개만 먹어도 배부를거에요.



저는 집에가서 요즘 빠져버린 미역국수 콩국수와 함께 맛있에 먹었어요 ㅋㅋㅋ



군자에 갈 일이 있고 집에 테이크아웃할 메뉴를 찾고있다면 시간 맞추어 들려보시는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