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약수역 카페 리뷰 / 콘웨이커피 / 오버트 / 피그먼츠

반야 Prajna 2022. 11. 25. 1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요즘 약수역 근처에 갈 일이 많아서 약수역 카페를 촘촘히 구경해봤는데요,
카페 리뷰를 솔직하게 남겨보아요!

약수역에서 가까운 순서대로 1)피그먼츠 2)콘웨이커피 3)오버트 순으로 정리해볼게요 :)


1. 빵이 맛있는 카페, 피그먼츠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193 1층
영업시간: 오전 8시 - 저녁 8시 30분 (평일) / 오전 11시 - 오후 7시 (토요일) / 일요일 휴무


 


피그먼츠는 베이커리 업종으로 사실 카페보다는 베이커리가 주요 메뉴에요.
일단 그냥 지나가다가 외관이 특이해서 관심이 갔는데요,

어딘가 차분해보이는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서 들어가보았어요.
분위기와 걸맞게 매장도, 직원분들도 차분하고 조용했어요.
책 읽기 너무 좋았어요.

 

(메뉴 및 할인정보)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아침11시까지 음료 1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메리카노는 정갈한 도자기컵에 나왔는데
커피맛이 정말 좋았어요!
적당한 산미과 신선한 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빵이 어느정도 나온 후에
크루아상과 라떼를 시켜보았어요 ...!



개인적으로 라떼를 더 선호함에도 피그먼츠는 아메리카노가 라떼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크루아상은 정말... 천상의 맛이었습니다 !
결이 엄청 가늘고 바삭하고 고소하고 ...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인생 크루아상이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기억에 남을 맛이었어요.
여기는 사워도우도 유명하다고 하니, 다음엔 크루아상과 사워도우를 사와야겠어요 ...ㅎㅎ

 



빵 나오는 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셔요! :)



카페의 단점은 화장실이 없고 겨울이 되면 내부가 좀 추울 것 같아요.
빵과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거나 잠깐 대화하고 나가기 좋을 정도이고,
혼자 공부하거나 책을 읽기엔 불편할 것 같아요.
그치만 크루아상 하나를 위해서라도 갈만한 베이커리 맛집!


 

2. 공간이 아기자기 따뜻하고 예쁜 콘웨이커피

 

 

 


주소: 서울 중구 다산로11길 13 1층 101호
영업시간: 월~금 08:00 ~ 21:00 / 토,일, 공휴일 11:00 ~ 21:00


 


콘웨이커피는 외관부터 아기자기 따뜻한 분위기를 자랑해요.
빨간 건물벽돌과 노란색 카페 외관이 깔끔하게 눈에 띄었어요.



카페 내부도 레몬색의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이 있었고,
진열된 빵 사이로 보이는 식물들이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었어요.



직접 굽는 베이커리 메뉴와 친절한 사장님이 기억에 남아요.

(메뉴 및 후기)



베이커리가 아주 맛있어보여서
라떼와 스콘을 시켜보았어요.



음.. 라떼는 평범, 스콘은 별로였어요
보기엔 정말 맛있어보였지만, 아무맛도 아무 풍미도 느껴지지 않아서
딸기잼을 500원내고 추가해보았지만, 그래도 맛이 살진 않아서 ...
베이커리에 대한 기대감이 떨어졌어요 ㅠ




아침할인이나 텀블러 할인은 없었고, 그 대신 쿠폰이 있었어요.
음료 6잔 구매 시 4000원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3. 크림이 맛있고 오후2시까지 할인 되는 카페, 오버트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20 1층
영업시간: 월~금 08:00 ~ 22:00 / 토,일 11:00 ~ 22:00


 


마지막으로 리뷰할 카페는 오버트에요.
모던한 외관과 내부인테리어를 보이고 있어요.
흰색, 회색, 검정색의 모노톤과 파란하늘, 단풍의 가을 풍경의 조화가 잘 어울렸어요.



메뉴 중 크림이 들어간 커피음료가 시그니쳐더라구요.
크림라떼, 크림카푸치노, 아인슈페너 그리고 크루아상플레이트에서도 크림을 맛볼 수 있어요.

여기 카페의 정말 대단히 혜자스러운 특징이라면,
평일 오후 2시까지는 모든 음료메뉴 1500원 할인이 되고
평일주말 상관없이 오후 2시 이후에 테이크아웃 1500원 할인 및 매장 안에서 먹더라도 아메리카노 리필이 무료라는 점이었어요.

저는 아인슈페너를 시켜보았어요. (3500원)
음.. 크림이 많이 달았다는 임팩트밖에 없었어요.
차라리 아메리카노랑 라떼를 시키는게 커피맛을 더 섬세하게 느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한다면 추천이에요!



카페 자리도 넓고, 풍경도 예쁘고, 커피값도 저렴했지만
왜인지모르게 너무 산만하고 시끄러웠어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한 지역에도 여러 카페가 있는데
각자 특색 있어서 취향에 맞게 갈 수 있는 서울...!

오늘 약수역 카페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