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가로수길맛집_하이볼가든

반야 Prajna 2021. 6. 28. 0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가로수길 "하이볼가든" 입니당


예전에 추천 받아 갔었는데, 웨이팅하다가 실패했던 곳인데
이번에는 다행이 웨이팅을 짧게 하고 들어갔어요 :-) !!

사실 크게 기대는 없었고
저녁식사하면서 코이에에서 하이볼을 이미 마셨어서,
2021.06.27 - [Appetite] - 가로수길맛집_일식다이닝_코이에

가로수길맛집_일식다이닝_코이에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오늘은 가로수길 맛집 "코이에" 후기 포스팅입니다 :) 무려 4년반 쯤 직장 동기가 강추해 준 맛집인데 두 번의 웨이팅 실패 끝에 예약 후 다녀왔어요! 첫 번째

prajna.tistory.com


간단히 하이볼을 한 잔 더 하고자 들어갔어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61길 39
영업시간: 매일 15:30 - 22:00 / 설명절 당일만 휴무


실내가 좁은 편인데도 사람들이 은근 많이 수용이 됐고,
벽마다 겹겹히 놓인 술병들이 술집 분위기를 내고 있죠?

전 하이볼 하면 일본, 일본 술 하면 산토리가 생각나고 산토리가 노란 배경이잖아요,
실제 위스키에 소다수를 탄 하이볼의 색상도 노랗고..
그래서 매장도 전반적으로 노란색의 느낌이 드는게
하이볼 세상 속으로 들어온 기분이 들었습니당 헤헤 😊😊😊


메뉴판은 하이볼, 칵테일, 와인, 음식 이렇게 나누어져있는데
칵테일도 눈이 갔는데 처음 와본 곳이니 가장 기본 메뉴가 아무래도 끌리더라구요 ㅎㅎ


술이 나오기 전에 차를 주는데 녹차향이 나는게
일본 초밥집에서 녹차 먹는 것처럼
일본 느낌이 물씬 났어요~ 🍵


저는 기본 하이볼을 시켰는데,
와~! 하이볼이 이렇게 맛있는 술인지 처음 알았어요!

달달하고 상큼하고 적당히 알콜 향이 나는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또 먹고싶다~)
제가 살면서 먹어본 하이볼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 ㅎㅎㅎ 👍👍👍

같이 간 친구는 우롱하이볼을 시켰는데,
주문받는 직원도 많이 dry 한데 괜찮냐고 물어봤었거든요,
근데 전날 따라놓은 위스키에 잠들어서
다음날 김빠진 위스키를 먹는 맛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해서 너무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술도 맛있고
다만.. 사람이 많고 웨이팅이 있어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식사 후 가볍에 술 마시기 좋은 가로수길 술집이었어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