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피자 맛집 _ 모터시티 피자(역삼점)

반야 Prajna 2021. 6. 25. 15: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
오늘 포스팅 맛집은 미국 오브 미국 피자 "모터시티"입니다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42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21:00 LAST ORDER)
주말 11:00 - 21:00 (20:30 LAST ORDER)
토요일 15:00 - 16:00 BREAK TIME


모터시티는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데요~
저는 친구가 여기서 일했어서 자주 왔었고,
오늘은 오랜만에 들를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아주 맛있는
모터시티를 영접했어용 흐흐...

우선 메뉴판부터 보시죵!
주기적으로 신메뉴가 나오는 열일하는 모터시티!


그리구 저는.. 피자도 맛있는데 여기 사이드 메뉴 정말 다 맛있어요.
감자튀김은 얇고 바삭 짭짤하고
양송이튀김이 육즙 팡팡.. 존맛이에요 흑흑
그리고 오늘은 친구 찬스로 윙도 서비스로 받았는데
윙 소스가 새콤하니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제가 친구한테 치즈 소스인가? 했더니 버터가 많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베지 슈프림 MOTOWN VEGE SUPREME 피자를 먹었어요!


제가 생각하는 모터시티의 가장 큰 매력은 도우에요!
오븐에 구운 겉부분은 정말 바삭바삭하고
치즈 안에 숨겨진 도우는 너무나도 쫄깃부드러워서 치즈의 연장선 같달까요 ㅎㅎ
밀가루냄새 없이 꾸덕꾸덕한 도우를 씹고 있으면 절로 행복해지더라구요 ㅎㅎㅎ


모터시티는 특이하게도, 피클을 2000원에 주문해야하는데
(할라피뇨만 무료 제공입니다)
수제피클이라 상큼달달 싱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

저는 피자도 피자지만,,,
감자튀김이랑 양송이튀김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ㅎㅎ

모터시티피자는 강남, 역삼, 잠실, 이태원 에 골고루 위치하고 있으니
편하신 곳으로 들리면 될 것 같아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모두 즐주말 보내세용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