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상수_비건레스토랑_슬런치

반야 Prajna 2021. 6. 11.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
티스토리 첫 게시물이네요. 설레고 긴장되는데 서툴더라도 너그러이 봐주세요(❁´◡`❁)
저는 올해부터 비건지향으로 식단을 유지하고 있어요!

외식하면 제일 걸리는게
같이 식사하는 친구들한테
고기를 먹지 않음을 알려야하고
메뉴선정에 적잖이 당황하는 칭구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깊은 배려로 비건 식당을 흔쾌히 반겨주는
친구들 덕분에 외식을 즐길 수 있어요 :)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상수역 "슬런치"라는 식당이에요.

슬런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3길 38
전화번호: 02-6367-9870
영업일: 매일(휴무없음) am11-pm12(last order 10pm, break time 없음)

보통 월요일 휴무 식당이 많은데 여기는 매일 영업이라,
저도 월요일에 기분 좋게 방문했던 기억이 있어요 :-)

메뉴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당


제가 먹는 메뉴는 그린시금치뇨끼(19,500원)랑 아보카도가지쥬키니피자(23,000원)에요!
왜 비건 식당은 비싼 식재료인 고기도 안들어가는데 이렇게 비싼 것일까요? ಥ_ಥ
재료 선정과 동물성 식품 없이 감칠맛을 내는게 까다로운 거 겟죠?

맛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뇨끼 자체는 좀 밀가루향이 났지만 소스가 진짜 맛있어서 조화롭게 맛있게 먹었고,
피자도 고기 하나도 안들어갔는데도 아쉬운 느낌 없이 맛있었어요!

제가 가 본 비건 식당 중 손에 꼽는 맛이었습니다!!! ╰(*°▽°*)╯



저는 일이 일찍 끝나서 6시 쯤 도착했는데 약간 사람이 있더니
30분 정도 지나니 바로 식당이 꽉 차더라구요! 역시 인기맛집 :)
저는 아마 다음에 상수에 약속이 생기면 또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후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