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일상_맛집_카페

[일상맛집] 양재 주차 편한 카페 추천 - 잔상이 남는 커피, 잔상 (주차 팁)

반야 Prajna 2022. 12. 20. 2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양재시민의숲 근처에 있는 "잔상" 이라는 카페에요.



원래는 매봉카페거리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그 쪽은 주차가 어렵거든요!

그래서 양재와 매봉 근처에서 주차하기 쉬운 카페를 찾으신다면
잔상 카페 옆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양재천과 커피를 즐기면 어떨까.하여
추천드려봅니다

 


잔상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1길 3
영업시간
월, 화 오전8시 - 저녁6시, (월화 저녁 6시 이후 커피교육 진행)
수 -금 오전8시 - 저녁9시,
토요일 12시 - 저녁9시,
일요일 12시 - 저녁 6시

 


입구 및 인테리어


작은 매장이지만, 내부가 알차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인테리어는 앤틱한 분위기로 중세-근대 유럽을 연상케하는 분위기였어요.



테이블은 8개 정도이고,
창가쪽에서 보는 뷰가 참 예뻤어요.
여름이나 가을에 단풍을 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


메뉴는 기본 커피메뉴와 함께,
잔상만의 시그니처 커피가 3가지 있었어요.
비건우유 라떼와, 발로나 딸기 초콜렛, 커피젤리가 올라간 커피들,,
정말 흥미롭더라구요!



카페 한 켠에 자리잡은 커피 사장님의 자격증들,,
커피전문점이라는 포스가 풍겼고,
그래서 월,화 저녁에는 커피 교육을 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저트는 초코, 얼그레이오렌지 파운드 케익으로,
매우 흥미로워보였고 무려 100%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라는 안내에 자부심이 느껴졌는데
저희는 점심을 많이 먹어서 배가 불러서 패스했네요 ㅎㅎ

 


메뉴 후기


저희는 콜롬비아 브루잉커피, 잔상커피, 자몽차를 시켰어요.



시그니처커피인만큼 잔상커피가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특별하진 않았어요..
그냥 오트라떼에 살짝 시럽 탄 느낌??

그리고 자몽차는 엄청 달지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추천!)

로스터리커피전문점인 만큼 친구가 마신 브루잉 커피도 맛있었다고 해요!


주차 편한 장소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였는데,
분위기도 포근하고 따뜻했고,
무엇보다 커피와 음료도 맛있고,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졌던 곳이라 추천해봅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