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발리

[해외여행] 발리 요가여행 - 우붓 요가센터 요가반 근처 맛집 정리2 (디저트, 카페)

반야 Prajna 2022. 12. 2. 12: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어제 아래의 글에 이어서 오늘은
발리 우붓의 요가반 근처 디저트, 카페 맛집에 대해 소개하고자합니다.

2022.12.01 - [요가_건강] - [해외여행] 발리 요가여행 - 우붓 요가센터 요가반 근처 맛집 정리

 

[해외여행] 발리 요가여행 - 우붓 요가센터 요가반 근처 맛집 정리

안녕하세요? 반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요가반yogabarn에 대해 소개드렸었는데요, 요가반 내부에도 식당과 카페가 있지만 음식 맛이 그냥 그렇거든요. 그리고 가격은 현지 식당보다 조금 더 비

prajna.tistory.com


마찬가지로, 아래 위치의 표시된 카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1. 기회될 때마다 들려서 먹어야하는 Tukies coconut shop

 


구글맵좌표

 

Tukies Coconut Shop · Jl. Raya Pengosekan Ubud,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kr


여기는 진짜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마성의 아이스크림집이에요.

직접만든 코코넛아이스크림이 주메뉴이고,
매장에서 먹는 경우, 반으로 쪼갠 홀코코넛 안에 아이스크림을 담아주는데,
코코넛 과육과 함께 먹는 아이스크림, 정말 꿀맛 !!!


그리고 매장에서 파는 브라우니가 1000원정도인데,
아이스크림이랑 브라우니 세트도 정말 맛있어요 *_*

우붓왕궁, 몽키포레스트거리까지 총 3가지 지점이 있고
발리에서, 그리고 세계에서 오직 우붓에서만 먹을 수 있으니
우붓 여행 시 꼭 !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2. 베이커리 맛집, Monsieur spoon ubud


구글맵좌표

 

Monsieur Spoon Ubud · 99, Jl. Hanoman No.10, Ubud, Gianyar Regency,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제과점

www.google.co.kr

 


발리에는 은근.. 맛있는 빵을 찾기가 어려워요
날이 덥기도 하고, 소를 먹지 않는 힌두교 영향인지,
유제품과 빵, 버터 등이 그렇게 발달되지 않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우붓에서 몇 군데 맛있는 빵집을 발견했는데요!
한국 서울의 빵 맛집만큼 맛있진 않지만, 그래도 발리 치고.. 맛있는 빵들이 있어요 ㅎㅎ


대부분 패스츄리류(크로아상, 뺑오쇼콜라, 퀸아망, 뺑스위스 등등)을 판매하고 있고요,
저는 케이크류도 먹어봤는데 패스츄리류가 훨씬 맛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애플파이는 그냥 그랬고, 뺑스위스랑 뺑오쇼콜라는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한게 땡기거나, 빵충전이 필요하다면 몽슈스푼 추천드려요 ㅎㅎ


 

3. 커피 맛집, Suka espresso


구글맵좌표

 

Suka Espresso [Ubud] · Jl. Raya Pengosekan Ubud No.108,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카페

www.google.co.kr


여기는 여행 초반에 걸어다니다가...
(아니 사실 지난 포스팅에서 Seeds of Eatery 웨이팅 실패하고 돌아다니다가)
사람들이 많길래 아무 정보없이 들어가본 곳이었어요!

발리 여행 다녀오시면 이해되는 표현이겠지만 ㅎㅎ
우붓이라기보다 짱구, 스미냑같은 힙스러움이 묻어나는 곳이었어요..
그냥 힙해요! 힙한 외국인들도 많구요.


음식은 되게 늦게 나왔던 걸로 기억하고,
커피가 맛있었어요.
(아포가토 순삭...)


오픈형 테라스라 바깥 풍경보기 좋지만,
에어컨이 없고 더울 수 있으니 더위를 많이 탄다면 비추드려요!


4. 조각케이크 맛집 Kakiang Bakery


구글맵좌표

 

Kakiang Bakery · F7J7+268, Jl. Raya Pengosekan Ubud,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카페

www.google.co.kr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일본스러운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이라는 인상을 받았어요.



크레이프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 베이비슈 등등의 디저트를 판매하고,
무엇보다 위에 소개드린 몽슈스푼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요!


사실 크림류 케이크는 발리에서 기대하면 안되구..
발리의 케이크류는 어느 카페에서나 판매하는
900원짜리 바나나케이크가 제일 맛있다는 ㅎㅎ헤헤헤ㅔ..


여기까지!
발리 우붓의 요가반 근처 카페, 디저트까지 맛집을 소개시켜보았어요.

우붓에 오래 머무는 여행을 기획하는 분들은
대부분 젊은 여성분들일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취향히 맞을 것 같아 공유드립니다!

여행계획에 정보가 도움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